본문 바로가기

MBLAQ

갤럭시 Slll 'Win the day(모두 애쓰리)' MV & 메이킹영상



'Win the day(모두 애쓰리)' MV




 'Win the day (모두 애쓰리)' MV - Making


카메라에 나올 생각은 안하고 또 지들끼리 신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서 나이키는 뭐다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승호 또 특유의 춤 나옴.. 덩실덩실~~!!!!!!!!!!!!!!!!!!!!!!!!!!!!!
뒤에서 지들끼리 춤판 났네 춤판 났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 등지고 잘한다 잘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니네들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