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LAQ/87라인(영혼의쌍둥이)♡

병삼트윗ㅋㅋㅋㅋ


                                      


 

병희는 남자스멜.. 우리 승호는 꾸러기네ㅋㅋㅋㅋㅋ 아이고 귀여운것ㅋㅋㅋㅋ
자주 자주 인증 좀 해달라구~!!!!





트윗으로 자주자주 사진을 올려달라~!!!!!
셀카 잘 안찍어주는 승호는 요렇게라도 얼굴 좀 보여달라고ㅠㅠㅠㅠ


(+사진추가)
앗!! 메니저님 트윗에 올라온 병삼이들ㅋㅋㅋㅋ
곡 작업중인 스무다섯살 정지오 작곡가님과 그 옆에서 기계랑 놀고있는 올해 스무다섯짤 양승호군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