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LAQ

120206 엠블랙 대전팬싸 직캠(비둘기와 넙적부리황새)



정병희는 비둘기.. 양승호는 넙적부리황새??ㅋㅋㅋㅋㅋㅋㅋ

이 영상의 상황은..
어떤 남팬이 수염이 안난다고 고민(?!)을 털어놓음~!!
고민에 들은 정병희선생님의 명쾌한 회답... 비둘기 폴더를 만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자 영상에서 보다시피 팬분이 승호에게도 비둘기를 권유ㅋㅋㅋㅋㅋㅋ(아마 긴머리를 바라는 간절한 마음이 아닐까 추측!!+_+)





자신이 잘 난것을 아는 남신ㅋㅋㅋㅋ(+고민상담사 정병희 선생님ㅋㅋㅋㅋ)-더보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