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LAQ

120405 헬로베이비 12화 (마지막회)

보는내내 저절로 엄마미소(^-^)를 짓게끔 만드는

아빠들을 위한 다영 로렌 레오의 깜짝공연...

그동안 아가들도 엠블랙 아빠들도 모두모두 수고많았습니다+_+

특히 예뻤던 베이베들 많이 보고싶을거임ㅠㅠㅠㅠ

 

다음에..................(더보기클릭)


이준 쟁탈전+_+(한강의 기적-행복한 이준아빠)


현실로 돌아와 승호야ㅋㅋㅋㅋㅋㅋㅋㅋ

 

합성사진 or CGㅋㅋㅋㅋㅋ


이 옵화 완전 설레이네ㅠㅠㅠㅠㅠㅠㅠㅠ(승호아빠랑 로렌이랑)

 

울지마요 이준아빠-_ㅠ


울지마요 승호아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