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LAQ/승호앓이♥

120510 부산가톨릭대학교 (승호직찍)


시험일정 한 주 미뤄놓고 달려간 부산..
이렇게까지 해서 보러가야하나... 싶은마음도 안들었다면 거짓말;;
but
정말 탁월한 선택이였음ㅠㅠㅠㅠ
그날따라 많이 신나보였던 승호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쉬는동안에도 미모는 갱신하는구나♥_♥
이 날 엄청 추웠는데다가 잘못하다가 깔려죽을뻔했지만
너만 즐겁다면 누나도 즐거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설하고 사진투척>_<
(2차가공 금지)


 


팬들에게 인사하는 다정한 승호어빠^^
마이크 두손으로 다소곳하게 잡은 귀요미 양승호♥
너 정말 가만 안둬+_+


이 어빠 목소리 너무 좋은거 아닌가요??
아 정말 보면볼수록 탐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예~ 오예~ 오예오예오예~~~~♬
언제나 들어도 신나는 Oh Yeah
승호찡도 신났고 누나도 신났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