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LAQ

120517 마이돌-엠블랙cut



안녕하세요 엠블랙입니다. 예쁘게봐주세요~♥
오랜만에 듣는 인사라 너무 반갑네>_<
그 인사에 세뇌되어 아직까지 출구없이 예쁘게봐주고 있는 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네 인사가 짱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b
(영상정지 : 우클릭-되감기)

쪽집게 과외-무엇이든 물어보세요+_+ (더보기클릭)

그들의 진한(?!) 팀워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오디스(지못미 병희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우 섭섭한 양리다

리액션 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 감독의 워킹에 대처하는 올바른 예ㅋㅋ

무대위로 난입한 극성팬ㅎ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