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LAQ

120721 THE BLAQ% TOUR - GO굿럽




(720으로 맞춰서 보셔요...>_<)

티스토리 이제 외부이동 막는다는것이 레알 참 트루?????
다른곳에도 영상 올릴려고 유투브 써봤더니 역시 화질 시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_ㅠ
(비메오로 올려봤다가 유투브가 더 낫길래 유투브로 일단ㅋㅋㅋㅋㅋ)
전 원본살린 고화질 업로드.. 이런거 전혀 모릅니다ㅠㅠㅠㅠ
다른 금손+능력자 여신님들이 고화질 영상을 올려주실거란걸 믿어의심치 않아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전에 이딴 화질 시망 영상이라도 볼 사람은 보고........ 다만 욕은 스킵+_+
난 그냥 원본으로 혼자서 보면서 씹덕거릴래여ㅠㅠㅠㅠㅠㅠㅠ

아. 지오 정말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거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앙증맞은 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봐도봐도 탐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