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LAQ/승호앓이♥

승호트윗 업뎃(+김태우-내가 나를 봐도 슬퍼MV)




이 녀석 보게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소녀팬에 빙의한 양승호찡....>_<
'후훗' 이런건 어디서 배웠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승호 트윗 프사도 큐티프리티 하구나ㅠㅠㅠㅠ
또 씹덕 모드 발동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태우오빠의 목소리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전직 팬지라구ㅠㅠㅠㅠㅠㅠㅠ
신의 소리 김태우!!!!!!!!!!!!!!! 여전히 오빠들은 나의 우상이예욤ㅠㅠ
오랜만에 god씨디나 들어야지~ 룰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