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

윤계상의 원테이블 god편 (예고편)

 
이게 꿈인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방송에서 이 다섯명의 조합은 더 이상은 못본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함께하는 모습을 보니 뭐라고해야할지... 아아아악!!!!!!!!!!!!!!!!!!!!#&%&$^@%*(@#$*&~
너무 좋아서 미추어버리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지금 이 예고편 몇번이나 반복해서 보는지 아시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거기다가 씹덕터져서 포스팅 하늘색으로 해여ㅋㅋㅋㅋㅋㅋㅋ
잊고지냈던 god였지만 나의 십대를 함께 보냈던 오빠들이여서 그런지 가끔씩 이렇게 소식을 접하면
또 추억에 젖어서 나혼자 허우적거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그래도 늦은 새벽이라 감성적인데
윤오빠 울먹거리는거 보니 감수성 대폭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전이나 지금이나 여전히 계상오빠는 나의 이상형~♥
딱붙는 검은옷 입고 거기다가 요리까지 하니 왜 이렇게 섹시해여 오빠????????????
여전히 피부는 곱네요ㅠㅠㅠㅠㅠㅠㅠ
난 늙어가고 있는데 오빠만 이렇게 멋지기 있긔? 없긔????♥_♥
오늘밤 내 꿈에 좀 나와주세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오빠 강제소환ㅋㅋㅋㅋㅋㅋㅋㅋㅋ+_+



올리브TV ‘윤계상의 원테이블 god 편’
11월 10일, 17일 2회분 (본방-낮 12시 50분 재방-밤 9시 55분)
오빠들 저 무릎꿇고 닥본사 할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