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LAQ

111230 kbs가요대축제 엠블랙 디스코 움짤



승호야!!!!!!!!!!!!!!!!!!!!!! 창선아!!!!!!!!!!!!!! 너무 귀여운거 아니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쳐정말.. 흑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른쪽 두녀석 때문에 광대승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어깨쓰는건 병희가 제일 자연스럽게 잘하는듯ㅠㅠㅠㅠ 흰색셔츠도 꽂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단체로 귀요미~!!!
이 춤 출때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