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LAQ

엠블랙! 이제 부터 전쟁이야!!(+뮤비)



뮤비 모다??????

누가 이렇게 멋지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창선아 죽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육대 갔다와서 몸저 누운 늙은이ㅠㅠㅠㅠ

새벽까지 보고 첫차타고 집에 도착하니 낮 12시더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샤워하고 바로 자긴 했는데 이게 아직도 온몸이 쑤심;;

하지만 애들 음원 들을려고 감기몸살도 불구하고 이렇게 대기하고 들었는데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

자기전에 계속 듣고 잘테얏!!!!!!! 잘때도 놋북 넌 쉬지마!! 스밍이나 돌리고 있어!!!!!!!!!(내가 잠을 자도 너는 절대 쉬지마~~ 놋북~♬)←잠실에 정신놓고 온...;;

어제 보고 온 애들은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았음... 흐엉흐엉~

오늘은 몸 좀 추스리고 아육대 사진은 곧 올리겠으니 놀러와서 구경해줘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연잡에서 본 부탁글!! 여기에도 살포시 걸어놓고 갈테니

많은 호응 부탁드립니다^^

http://blog.naver.com/mblaq10/50131082539

멜론 아이디는 저 위에 주소로 들어가셔서 남겨주세요~

아 진짜 지금 계속 듣고 있는데 나 미칠것 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아 뭐 이리 좋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엠블랙 이제부터 전쟁이야!!!!!!!!!!!! 대박나자!!!! 내 새끼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