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LAQ/87라인(영혼의쌍둥이)♡

답정너...(깨알플레이어 복습中 87라인)



애들이 너~~~무 나오지 않아서(공백기 1년.. 추카추카...-_-++)
요즘 할일없이 깨플 복습중...
승호는 질문마다 지오이름을 자주 언급함ㅋㅋㅋㅋ
지오를 부르는 승호의 발음은 뭔가가.. 음.. 동글동글한게...... 
그리고 목소리도 왜 이리 올바름?ㅠㅠㅠㅠ 어느 한구석 모자르는 것이 없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다못해 목소리도 이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얘네들 깨플같은 예능 한번만 더 찍자!!!
다시봐도 씹덕터지는 요소가 너무 많다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습하다가 이 장면에 발려서 바로 캡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 참 올바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