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LAQ

일본앨범자켓


하아.. 애들은 존잘......
하지만 난 이런컨샙 솔직히 오글거린다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기사 일본꺼라서 이럴지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뮤비때도 박쥐 막 날라댕기고 애들 눈 색깔 바꾸고 해서 기암을했다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 와중에도 비주얼은 숨길수가 없네!! 잘생김이 덕지덕지~!!!
하필이면 오덕계의 최고봉 AKB48이랑 활동시기가 겹치다니~!!!!!!! 얘네들 첫날 앨범판매량 200만장 넘어간거 보고 기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우리애기들도 흥해라~!!!!!!+ㅁ+


개인컷 추가~♥
남들눈에는 어떨지 몰라도 누나 눈엔 다들 이쁘구나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