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번째 양리다 양승호의 생일>_<
넌 나를 모르겠지만 난 그래도 축하한다고~!!!!!!!!!!!
앓다죽을 그 이름 양승호♥
넌 나를 모르겠지만 난 그래도 사랑한다고~!!!!!!!!!!!!!!!!!!!!!!!!!!!!!
(뭐지? 이 씹덕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일이라고 요로코롬 트위터도 짹짹 날려주시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저기에서 축하해줄수 있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
넌 나를 모르겠지만 저틈에 있고싶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은..... 그냥 생일 왕창 축하드림..♥
생일맞이로 오랜만에 하드나 털어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출처- 사진 속 / 사진나열 순서... 그런거 없음-_-;;)

넌 나를 모르겠지만... 내 하드엔 상상을 초월 할 정도로 너가 참 많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꼴랑 몇장만 봤을뿐인데 넌 참 잘 생겼구나ㅠㅠㅠㅠ
안구정화를 위해 이 땅에 태어난게 틀림없쯤돠~~~~~~~~~~~!!!!!♥_♥



여러분은 지금 상남자를 보고 계십니다ㅋㅋㅋㅋ

엠넷와이드 챙겨보다가 저 겸딩이 같이 발동동 구르는 모습보고 넘어갈뻔ㅠㅠ
(양승호 너 정말 가만안둬..........!! 이렇게 귀엽기 있긔? 없긔??+_+)
나도 모르게 그냥 플짤 자르고 사심작업 흐흐흐~!!!*-_-*




 Q : 여기가 그렇게 씹덕내 진동한다는 곳이 맞나요??
A : 혼자 있고 싶습니다....... 다들 나가 주세요.......


 


시험일정 한 주 미뤄놓고 달려간 부산..
이렇게까지 해서 보러가야하나... 싶은마음도 안들었다면 거짓말;;
but
정말 탁월한 선택이였음ㅠㅠㅠㅠ
그날따라 많이 신나보였던 승호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쉬는동안에도 미모는 갱신하는구나♥_♥
이 날 엄청 추웠는데다가 잘못하다가 깔려죽을뻔했지만
너만 즐겁다면 누나도 즐거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설하고 사진투척>_<
(2차가공 금지)


 


팬들에게 인사하는 다정한 승호어빠^^
마이크 두손으로 다소곳하게 잡은 귀요미 양승호♥
너 정말 가만 안둬+_+


이 어빠 목소리 너무 좋은거 아닌가요??
아 정말 보면볼수록 탐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예~ 오예~ 오예오예오예~~~~♬
언제나 들어도 신나는 Oh Yeah
승호찡도 신났고 누나도 신났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태리더 양승호!!!!
진짜 못하는게 뭔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위라니.. 내마음속엔 승호가 1위♥_♥




(정지-영상클릭)
예전에 만든 플레이어 이참에 다시 끌올ㅋㅋㅋㅋㅋㅋㅋ
양승호가 최고야!!!!s( ̄▽ ̄)v


 

일주일도 훨씬 지난 영상을 이제서야 업뎃하는 이유는 대체 뭔가여-_ㅠ
사실은 화질이 너무 거지같아서 그냥 나만볼려고 했던 영상이였지만
대구팬싸 또 당첨되어서 기분이 좋은나머지+_+
헐.. 방금 대전도 발표!!!!
나 이번해에 왜 이렇게 운이 좋은거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홍보 하나 더!!!!


다세대주택♥

4월 5일에 오픈했던 홈페이지에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오늘부터 시작하였습니다.
씨디 이벵이니깐 많은 참여부탁드릴게요~
집에 있으시더라도 친구분들에게 선물로 드려도 참 좋겠죠?ㅋㅋㅋㅋ
(아래는 이벵 샘플 이미지입니다+_+)




우쭈쭈~!!!
멤버들에게 격하게 예쁨받고 있는 우리 양리더씨♥
어느정도의 실력이길래 이렇게 난리일까요?+_+
피아노 잘 치는 남자가 나의 로망이였는데.......요기잉네!!!!!!!!! ㅋㅋㅋㅋ
노래에 반주쳐주는거 정도야 이미 식상하니 패스..
오늘은 자랑스러운 양쇼팽 포스팅..^-^
(영상정지: 우클릭-되감기)


잘한다 내새끼.......♥_♥
(사진출처-우리승호)


쬐끔한 건반으로도 잘치는 양승호-뮤직아일랜드(더보기 클릭)

더보기


개인적으로 양승호한테 완전 빠지게 된 계기ㅠㅠㅠㅠ-양쇼팽의 부활♥

더보기


슈퍼마리오+추적60분(?!)ㅋㅋㅋㅋ

더보기


라됴에서도 뽐내기-110118 별밤

더보기


라됴에서도 뽐내기-110121 친친

더보기


(영상정지 : 우클릭-되감기)

1회전 탈락의 충격을 받고 만반의 준비를 해왔다는 우리 승호찡 ♥_♥


음역대도 다양한 우리승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십오야)

더보기

 
주춤주춤하는것도 귀요미^-^*

더보기


동네백수st (힙송)

더보기


옷이 날개??? ㄴㄴ 옷이 얼굴빨 받네....+_+

더보기


구성진 칠갑산(승호장기.. 틀려도 안틀린듯ㅋㅋㅋㅋ 무대위에서 작사하기ㅋㅋㅋㅋ)

더보기


예전에도 이미 발휘된 승호장기ㅋㅋㅋㅋㅋ(무대위에서 작사^^)

더보기



한 손에는 매직.. 한 손에는 핫팩...+_+


팬이랑 싸우는 양승호(26짤)어린이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 포스.....+_+ (잘생겼다 양승호!!!!!♥)


팬 분이 그려준 그림보며 햇살강림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그래~!! 양승호 천재!!!!!+_+


다정한 우리 어빠ㅠㅠㅠㅠ 담에 또 만나용ㅠㅠㅠㅠ




대구-대전-부산-울산 팬싸 전부 당첨되었다고 했더니

전국투어 홧팅! 이라고 써준 센스쟁이 양승호:)


 



못하는게 없는 승호찡~!!!

당신이 최고야....................^-^


 




블로그들을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보게된 플짤(양삼주닷컴)을 보면서 이때도 참 풋풋하고 예쁘구나 무한감탄을 하고 있는데..


두둥!!!! 이 플짤에 나오는 노래가 승호가 20살때 피처링으로 부른 반올림3 OST라는 소리를 듣고 괴성을!!!!!!!!!

평소에도 승호군 목소리를 너무 좋아했는데 아무기교없이 부르는 20살의 승호목소리도 누나를 흥분 시키는구나ㅠㅠㅠㅠㅠㅠ

플짤 계속 반복해서 듣다가 이래선 안되겠다!!! 음원을 구하자!!!!! 난 어쩔수없닌 수니니깐-_-;;



전곡 들을사람은 플짤 정지시키고 더보기 클릭^-^
(어랏? 근데 왜 2분22초밖에 안올라가지는거지?ㅠㅠ)

더보기


BLOG main image
스트레스를 양승호로 풀고있는 누나팬의 블로그입니다 (오프라인은 일코中) by 승호야어부바

공지사항

카테고리

전체보기♬ (182)
MBLAQ (174)
관심거리 (6)
호작질 (2)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달력

«   2018/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 85,718
Today : 8 Yesterday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