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어빠 박력터진다며!!!!
상남자 만쉐이~!! 외치며 응원하던 승수니....+_+
끝나자마자 손 번쩍 들며 "엠블뤡~!!"을 씩씩하게 외치는 모습은 정말 우쭈쭈 모드~♥
좋다고 특유의 덩실거리며 춤추다말고 앞으로 나와서 우뚝!!!ㅋㅋㅋㅋ
그래그래~ 승호가 이겨쪄요??????
밀어내고 양손모아 자리잡는 모습에 씹덕터짐ㅋㅋㅋㅋㅋ 거기다가 플러스로 햇살승호 강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이 어빠 많이 귀여워졌음..>_<//

 


(사진 출처-승호트윗)

@MBLAQSH : 굿모닝~^^승호는아직도자는중...ㅎ http://t.co/lLGGaUr4

상남자임에도 불구하고 3인칭 화법은 어디서 배웠긔????+_+
(며칠전 공카에 글 남긴거 보면서도 말투 참 앙증 맞음을 느낌.. 여자인 나도 잘 안쓰는 '후훗~'을 올해 27세 남아가 쓰다니ㅋㅋㅋㅋ)




@MBLAQSH: 씨~익 http://t.co/RAYP58Ky

너가 봐도 귀여워 죽겠나봄...
너의 귀여움을 공유하고 싶은거지ㅋㅋㅋㅋㅋ 이런 모태미남 같으니라고~!!!ㅋㅋㅋㅋ



굉장한 자세로 팬들과 채팅을 하는 우리 양리더님...
말투가 칭찬받고 싶어서 으쓱대는 6살 꼬마 같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이만...
목이 저려서리...
놋북을 허벅지 위에 올려놓고
목을 살짝 숙인 다음에ㅎ 눈을 치켜뜨고 모니터를 본다음에...
이렇게 지금 늙은 승수니는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굉장하지 않나요? ㅎ








리즈갱신했다는게 레알 참 트루인가요???ㅠㅠㅠㅠㅠㅠ
엄마랑 방송으로 같이 보다가 승호보자마자 살빠졌다면서.. 외모에 감탄을....
내 책상 위엔 아직도 토실한(?!) 귀여운 승호 사진이...>_<
이 짧은 초 동안 누나는 너에게 또다시 빠져버렸어ㅠㅠㅠㅠ 흐엉흐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깁스해서 무척 안쓰러운데...
깁스한채로 살짝살짝 추는 춤이 너무 섹시하고 막 그렇다~~~~ @_@
그래도 앞으로는 더 이상 다치지 않기!!!!!!!!!!!!


캡처 할 맛 난다잉~~~~♥




@MBLAQSH A+··뷰티그리고모든여러분!새해복많이받으십시오!
알랍! http://t.co/vx9Ug1t4
(출처- 승호트윗)

저 손에 들고있는건 뭐니??? 아오 귀요미~
사진찍고 마저 맛있게 냠냠했겠지??? >_< 
트윗으로 예쁜 미모 자주자주 보여주면 안되겠니??????????


 

 



(출처-더지오)



(출처-Yang Chiku)



(출처-우리승호)



(출처-데이플레이)

 

한국에서도 제발 공연좀 해 달란말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같은 배역이지만 다른 느낌...>_<
결론은 둘다 하트뿅뿅임..........................♥_♥
오늘은 오빠라고 부를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상은 720p에 맞춰서 보세요)

이 날 따라 즐거워 보였던 승호찡~
"우리 승호 즐거웠쪄용??>_<"
순서 기다리면서 멤버들이랑 장난도 쳤다가
노래도 따라 부르다가~ 춤도 췄다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는 왜 이리 귀엽냐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화질은 참 구려도 너는 참 예쁘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능요~ 승호가~ 좋은걸~~~↗ 어떡해~~♪



 



한시간이나 늦게와서 기차놓쳐서 본의아니게 부산역근처에서 노숙하게 되었지만
방긋방긋 잘 웃던 우리승호찡을 봐서 마냥좋음ㅋㅋㅋㅋㅋㅋ
전 어쩔수 없는 수니이니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늙으니를 고생시켜서 나름 소심한 복수...
그래도 난 아량넓은 수니~
엽사 왕창 풀려고 하다가 제일 양호한거 한장만...............+_+
그래봤자 내눈엔 귀엽다는게 함정♥_♥




오기쭌님이 주신 승호사진 4장♥_♥
고마워요~ 알라뷰~~ㅋㅋㅋㅋ


이 날에 대해서 잠깐 언급하자면....

"언니, 오늘 준이 안온데요~~"

이때의 멘붕직전인 오기쭌님의 표정을 나는 잊을수가 없긔ㅠㅠㅠㅠㅠㅠㅠ
트윗으로 공지 띄울려면 미리미리 올려주던가...;;
우린 그때 30분 뒤면 부산에 도착할 때 였다구여~!!!!!!!!!!!
창선이도 못보고.. 거기다가 막차도 놓쳐서 함께 노숙....
ktx타고 집에가자 마자 씻고 바로 출근 했던 오기쭌님.. 내가 많이 사랑함~~~~!!♥




첫 곡으로 전쟁이야~♬
하얀옷이 너무 잘 어울리는 승호야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조명이 맘에 안들어!!!!!!!!



세번째 곡으로 낙서~♬
(두번째 곡 모나리자는 조명이 어두워서 차마 업뎃을 할 수가 없..........-.,-)



네번째 곡은 본의아니게 말하지말걸ㅋㅋㅋㅋ
주최측의 실수로 얼떨결에 부른 곡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좋아하는곡을 틀어주시다니.. 참 감사하네.. 캬캬캬캬~!!!!!!!!!!!!!!!!!!!!!!!!!!!!!!
특히 승호찡.. 러뷰러뷰러뷰~~ 요럴때 저 입모양ㅠㅠㅠㅠ
씹덕심 돋게 만드는 참 애기애기한 바람직한 입모양임+_+ (우쭈쭈~♥)

 



마지막 엔딩곡 오예~~♬
또 실수로 앞에 잠깐 Y 맛보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마지막은 객석앞으로 천사강림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가까이 오면 안그래도 수전증... 더 떨리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호랑 창선이가 불명 촬영했다는 소리를 듣고 얼마나 기다렸던가ㅠㅠㅠㅠ
드디어 나온다길래 무도도 포기하고 본방사수!!!!!!!
비록 1승은 못했지만 환상적인 무대ㅠㅠ
승호 피아노+지오 노래+이준 무용... 3박자가 절묘했음♥_♥
잘한다 내새끼들!!!!!!!!!! 니네들이 최고임+_+b



대기실 토크(더보기 클릭~)

더보기



이건 모다?? 완전 씹덕 터짐ㅠㅠㅠㅠ 우쭈쭈~
우리승호~ 많이 떨렸쪄염????

더보기



 




공부 잘하는 학생회장의 위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움도 잘해.. 의리도 있어... (비지니스 정신이 좀 강했지만;;ㅋㅋㅋㅋ)
춤도 잘 추고 거기다가 잘생기고.. 이거 완전 사기캐릭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귀여워서 안때렸다고 경림엄마한테 찡찡거리는거 왜 이리 씹덕터지냐+_+
저 사람이 과거에 악마였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깐죽거리는 한결같은 정병희도 귀염터지네ㅋㅋㅋㅋㅋㅋㅋ




우리승호의 첫 안무스승과의 합동공연>_<
중간에 나오는 과거 영상 왜이리 좋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화면이 흐려도 잘생김이 막 느껴짐ㅠㅠㅠㅠㅠㅠㅠ
훈훈하게 잘 커줬구나 승호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피디-친구여  Feat. 이창선)
더보기 클릭↓↓↓

더보기


 



오랜만에 생긴 여유에 저장만 해놓고 보지 못했던 아이돌 매니저!!
1편부터 4편까지 다 돌려보면서 아이고 귀여운 내새끼~~ 이러다가 운동선언한 양승호에 놀랐음ㅋㅋㅋㅋㅋ
근데 이 아이.. 뭐 이리 귀엽지??????+_+
운동선언한지 0.1초만에 밥먹으러 가자는 말에 제일 신났음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혼자 신나게 대답하고 누구보다 빠르게 자리에서 일어남~ㅋㅋ
(밥먹으러 가자~ 뚜비뚜바~~ 뚜뚜바~~~~♬ 아빠와~ 아들↗)




얼굴에서 웃음이 떠나질 않아ㅋㅋㅋㅋㅋㅋㅋㅋ
잠이 덜 깨서 많이 못먹고 있는 우리 승호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희랑 철용이가 벌써 과일 가져온 걸 보고 이상한 사람 취급..
더 먹을 거냐는 질문에 표정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당연한걸 묻냐는 표정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클릭!!)

더보기





갑자기 또 씹덕 터져서 우리 승호찡이 제일 열심히 촬영에 임했던 프로그램을 다시 찾아봄...

더보기



승호찡이 이렇게 막 먹는거 같아도 나름 철학+이론이 있음...

더보기



이렇게 잘 먹는것에는 철학+이론만 있는것이 아니였다!!
나름 타당한 이유도 있는거다..+_+

더보기


 


시험일정 한 주 미뤄놓고 달려간 부산..
이렇게까지 해서 보러가야하나... 싶은마음도 안들었다면 거짓말;;
but
정말 탁월한 선택이였음ㅠㅠㅠㅠ
그날따라 많이 신나보였던 승호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쉬는동안에도 미모는 갱신하는구나♥_♥
이 날 엄청 추웠는데다가 잘못하다가 깔려죽을뻔했지만
너만 즐겁다면 누나도 즐거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설하고 사진투척>_<
(2차가공 금지)


 


팬들에게 인사하는 다정한 승호어빠^^
마이크 두손으로 다소곳하게 잡은 귀요미 양승호♥
너 정말 가만 안둬+_+


이 어빠 목소리 너무 좋은거 아닌가요??
아 정말 보면볼수록 탐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예~ 오예~ 오예오예오예~~~~♬
언제나 들어도 신나는 Oh Yeah
승호찡도 신났고 누나도 신났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LOG main image
스트레스를 양승호로 풀고있는 누나팬의 블로그입니다 (오프라인은 일코中) by 승호야어부바

공지사항

카테고리

전체보기♬ (182)
MBLAQ (174)
관심거리 (6)
호작질 (2)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달력

«   2018/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 85,718
Today : 8 Yesterday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