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LAQ/승호앓이♥

엠블랙 리더 양승호 생일을 축하합니다~♪ (하드털기 대방출+_+)


26번째 양리다 양승호의 생일>_<
넌 나를 모르겠지만 난 그래도 축하한다고~!!!!!!!!!!!
앓다죽을 그 이름 양승호♥
넌 나를 모르겠지만 난 그래도 사랑한다고~!!!!!!!!!!!!!!!!!!!!!!!!!!!!!
(뭐지? 이 씹덕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일이라고 요로코롬 트위터도 짹짹 날려주시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저기에서 축하해줄수 있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
넌 나를 모르겠지만 저틈에 있고싶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은..... 그냥 생일 왕창 축하드림..♥
생일맞이로 오랜만에 하드나 털어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출처- 사진 속 / 사진나열 순서... 그런거 없음-_-;;)

넌 나를 모르겠지만... 내 하드엔 상상을 초월 할 정도로 너가 참 많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꼴랑 몇장만 봤을뿐인데 넌 참 잘 생겼구나ㅠㅠㅠㅠ
안구정화를 위해 이 땅에 태어난게 틀림없쯤돠~~~~~~~~~~~!!!!!♥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