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LAQ/87라인(영혼의쌍둥이)♡

THE BLAQ% TOUR In Seoul - 말하지말걸(87라인)



작년 콘서트때 이 노래 안 불러줘서 섭했는데ㅠㅠ
소원성취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호파트 너무 좋아하는데 이걸 라이브로 보다니.... 꺄아아악!!!!!!!!!!!!!!!!!!!!>_<
그리고... 하나만 더 바란다면.....
87라인 유닛... 완전 원합니다!!!!!!!!!!!+_+



이번에 찍어 온 영상으로 그냥 호작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찍어 온 영상이 아까우니까.. 라고 쓰고 사심채우기라 읽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 나 얘네들 너무 좋다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다 납치하고 은팔찌 차겠습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