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LAQ

111229 스브스 엠블랙&인피니트 합동무대




헉! 양승호 뭐이리 멋지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처음에 머리 사진들 올라온거 보고 흠칫했는데.. 계속 보니 너무 상남자ㅠㅠㅠㅠㅠㅠ 누나 마음에 불을 짚이네!!!
오빠라고 불러도 될까 승호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에 개인적으로 정병희님 머리도 마음에 들고 너무 잘생겼어요~ 오... 오...ㅃ.......
창선이도 머리를 쓰담쓰담 해주고 싶고ㅠㅠㅠㅠ
상현아......... 헉!! 역시 만찢돌임!! 별명하나 참 탁월할세~~~ㅠㅠ
쩌룡아~ 가면갈수록 너도 남자가 되어가는구나ㅠㅠ 형들없이도 쟁쟁한 선배들과 한 힙합무대.. 멋졌음!! 누나는 너만 봤다>ㅁ<//
어쨌든 너네들이 우주최강최고임!!!!!!!!!!!!!!!!!!!!! 노래 또 난도질해서 혈압상승 잠깐 했다만..
병희말처럼 2012년을 달려보자!! 누난 이미 준비완료!!!!+ㅁ+


무대보는내내 너무 카리스마 폴폴나서 누나 마음이 둑흔둑흔 거렸는데..
레드카펫 사진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블래기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못헤어나옴!!! 매력적인 다섯명.. 오늘도 누나는 앓다죽을련다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