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작질

아육대 다녀오겠습니다~ (승호플랜카드와 함께ㅋㅋㅋㅋ)


비록 지방에 살지만 그토록 기다리던 아육대!!

한살 더 먹고 나니 기력이 많이 딸리지만 우리 예쁜 승호군을 보기위해서라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중딩때 이후로 이런건 만들일이 없을 줄 알았는데 이 나이에 만들고 앉아있으니 이건 뭔가... 싶기도하고..-_-;;

혹여나 남동생이 이런누나 꼴을 보고 통곡 할까봐(참고로 창선군과 동갑인 남동생...;;) 문잠그고 2시간여의 작업을.. 흠흠;;;;

전공 접은뒤로 몇년만에 색지 오릴려니 토하는줄............... 케겍!!

어쨌든 우리 승호 보러 기차역으로 고고씽~!!!!>ㅁ<////


+)사담
공카보니 아육대 오는 여신님들 보니 나이대가 많이 어려서 한숨이........;;(심지어 나 초등학교 졸업때 태어나신 분도 있더이다.;;;;)

혹여나 나 봤어도 그냥 없는사람 취급요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작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엠블랙 전쟁이야 CD 이벵이 왔습니다~!!  (16) 2012.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