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LAQ

120108 아육대 노랑병아리들♥



이 어빠는 진짜 잘생겼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어빠는 완전 다정다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준아~!! 다소곳하게 웃디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누나 숨넘어가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뉘집 자식인지 겁나 잘생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진지한 얼굴로 막둥이 괴롭히지 말아줄래?


그렇게 자상한 얼굴로 막둥이 괴롭히지 말아줄래?


상남자 같은 머리로 주먹쥐고 앙탈 부리지 말아줄래?


막둥이가 준 까까를 아기안듯 조심히 안으며 조아라 하다가
카메라 발견하고 머쓱한 올해 26짤 양승호 군 >ㅁ<//


내 두손이 다 민망..-_ㅠ
욕심쟁이 후후훗~ 26짤 어린이ㅋㅋㅋㅋ


준아...... 안 뺏어 먹을게........-_ㅠ
아육대 보면서 느낀건 블래기들 진짜 잘 먹어ㅋㅋㅋㅋㅋㅋ
특히 양ㅅ..... 더 이상 말 안할래.....;;;;


새벽에 이 어빠 손앓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병희랑 악수 한번 해보고 싶어... 흑흑..


 
+)사담
우리 둥둥이 개인컷은 다 흔들렸어ㅠㅠㅠㅠ
둥둥이 안티아님ㅠㅠ 누가 뭐래도 내가 제일 속상함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잘생겨서 이 누나가 손 떨렸나봐ㅠㅠ 상혀나 미아냉ㅠㅠ
담에 블래기 보러가면 둥둥이 왕창 찍어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