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LAQ

120222 라디오스타 이준 (+준이가 언급한 공중파3사 Y무대+_+)

 

원래 라디오스타 잘 안챙겨보지만 창선이 나온다길래 봤는데 웃다가 토하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진짜 완전 이준 특집 생쇼라이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량도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보면서도 반응 좀 있겠다 싶었는데 방송국 피디+작가님들 트윗인증해주고ㅋㅋㅋㅋㅋㅋㅋ 검색사이트 실검 1위 막 달리네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우리 창선이의 예능감은 대박...+_+
플짤작업하면서 몇번이나 돌려봐도 재미지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영상 보기전에 되감기 눌러서 정지하는 센스~!!!!+_+

방송3사를 공평하게 평정한 이준-100611 뮤직뱅크 Y (더보기클릭)

방송3사를 공평하게 평정한 이준-100612 음악중심 Y (더보기클릭)

방송3사를 공평하게 평정한 이준-100613 인기가요 Y (더보기클릭)

무대중에 울기도 했다던 이준-100627 인기가요 Y 눈물퍼포먼스(더보기클릭)

이준이 말한 신경 쓴 여러가지 총 퍼포먼스ㅋㅋㅋㅋㅋㅋㅋ(더보기클릭)

행복지수 높은 아이돌^-^

미각을 잃은 엠블랙 판 올드보이(김치볶음밥ㅋㅋㅋㅋㅋㅋㅋㅋ)

창선이가 제일 돈을 많이 투자하는 곳?!+_+

미국식 마인드를 가진 아이돌~ (only 선착순?!ㅋㅋ)

 


어헛!! 얘가 지금 무슨 막말을.............!!!!!!!!! (떼끼!)
넌 절때 질리는 스타일이 아니야~~!! 누나가 격하게 애낀다................+_+



창선이가 말한 인기가요 Y무대는 다른걸로 더 유명한 무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명 지오단추대란+_+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의아니게 생방송에 가슴털을 공개했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록 이준때문에 이 영상을 열었지만 누나의 시선은 계속 병희쪽으로 향하는 불편한 진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_-
결론은....... 사심채우기 위해 아예 인기가요만 풀버전영상 작업.,,,,+_+
100613 인기가요-Y (더보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