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LAQ

120302 엠블랙-런RUN (뮤직뱅크)

 

오늘 승호가 안나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녹때 따라와서 멤버들 무대를 관객석에서 지켜봤다고 하던데..
열심히 준비했던만큼 본인은 얼마나 속상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이번기회에 치료 확실히 받아서 몸상태 괜찮았을때 무대에 섰으면 하는 누나의 마음....+_+
오늘도 우리 블래기들은 블링블링.. 간지작렬............... 하지만 역시 이놈의 발카가 문제..-_-
딴사람은 괜찮았나 모르겠지만 나는 보면서 발카때문에 좀 짜증.................. 이건 개인적인 생각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오늘하루도 수고많았음!!! 짝짝짝@▽@



뮤뱅대기실cut (더보기 클릭클릭~!!)